볼보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산업 / 천원기 기자 / 2020-06-30 18:21:07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 접점 다변화를 위해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스타필드 하남에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볼보코리아.
[아시아타임즈=천원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소비자 접점 다변화를 위해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스타필드 하남에 '메이드 바이 스웨덴'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주요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과 아울렛 등 잠재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 중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는 국내 프리미엄 컴팩트 SUV 가솔린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XC40과 프리미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S60가 전시된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자사의 플래그십 SUV XC90를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충전 시연 콘셉트로 전시한다. 모든 팝업스토어에는 천연가죽 소재를 비롯해 감성품질을 갖춘 볼보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전시도 마련됐다.

 

볼보는 추첨을 통해 △S60 1박 2일 시승권(1명) △다이슨 슈퍼소닉(1명) △에어팟 프로(2명)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랩톱 슬리브(3명) △볼보차 카카오톡 이모티콘(전원)을 제공한다.

[ⓒ 아시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천원기 기자
천원기 / 산업부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