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13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펄어비스가 TGA에서 붉은사막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내년 4분기 출시 계획을 밝혔다.
네오위즈는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진행하고, 호요버스는 TGA에서 젠레스 존제로와 붕괴: 스타레일 향후 업데이트 예고편을 공개했다.
펄어비스 붉은사막, 내년 4분기 출시
펄어비스가 더 게임 어워드(이하 TGA)에서 붉은사막의 2025년 출시 예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내년 4분기 출시 계획을 밝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피콕 시어터에서 열린 TGA는 올해의 게임상(GOTY)을 발표하는 가장 권위 있는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TGA 주최자 제프 케일리는 "기다리던 펄어비스의 붉은사막 출시 일정을 전한다"라며 붉은사막의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주인공 클리프의 내레이션을 통해 붉은사막의 방대한 서사의 시작을 알린다. 광활한 대자연을 품은 파이웰 대륙에서 클리프가 당면한 역경을 엿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트레일러는 붉은사막의 방대한 월드를 탐험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담아냈다.
차세대 게임엔진 블랙스페이스 엔진으로 구현된 세밀한 표현과 생동감 넘치는 환경, 날씨와 시간의 변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액션과 전투도 기대감을 높인다. 보스의 스킬을 배워 사용하거나, 무기와 의상을 얻어 착용할 수 있다.
새로운 보스와의 전투, 공성전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전투는 박진감을 더한다.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장면, 와이번과 드래곤을 직접 컨트롤해 하늘을 가르는 등 액션이 한층 더 강화됐다.
암벽 등반과 활강, 생활 스킬과 신비로운 장소의 발견 등 오픈월드 탐험의 재미 요소도 다채롭게 보여준다.
붉은사막은 광활한 파이웰 대륙에서 사명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로 그려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붉은사막은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PS) 5,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애플 맥(Ma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 새틀라이트 진행
네오위즈는 ‘피망 쇼다운 홀덤’이 국내 포커페이스(이하, PFGT)와 협력한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 온라인 새틀라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기는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매일 17시, 20시, 23시마다 경기가 개최되며, 19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새틀라이트는 총 3500명의 엔트리가 가능하며, 참가권은 총 350장이다.
온라인 새틀라이트에서 참가권을 획득한 경우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 메인 이벤트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오프라인 메인 이벤트는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이달 28일 본선이, 다음날인 29일 결선이 개최된다.
메인 이벤트의 총상금 규모는 2억 개런티(GTD)다. 대한직장인체육 스포츠홀덤협회 주최와 PFGT 주관, 네오위즈가 후원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현장에서 피망 쇼다운 홀덤 출시를 기념,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토너먼트 참가권이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젠레스 존 제로·붕괴: 스타레일', TGA 2024서 업데이트 예고
호요버스는 젠레스 존제로와 붕괴: 스타레일을 TGA 2024에 출품하고 향후 업데이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의 최신작 어반 판타지 ARPG으로 올해 7월 글로벌 출시 이후 첫 3일간 5000만 다운로드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달 18일 네 번째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부한 게임 콘텐츠와 게임 내 중요 최적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TGA 2024에서는 뉴에리두에서 가장 주목받는 슈퍼스타 아스트라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대공동 6과와 강력한 적 새크리파이스의 전투 외에도 오페라 하우스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아스트라도 소개됐다.
붕괴: 스타레일은 벨로보그부터, 실크펑크 모험의 전설 등 과거 여정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영원의 땅의 웅장하고 몽환적인 풍경과 중요한 동료인 카스토리스도 최초로 모습을 드러냈다.
카스토리스는 죽음이라는 개념과 긴밀한 연관성을 지니고 있어 첫 등장에 신비한 색채를 더해주는 것은 물론 앰포리어스 은하 탐사를 갈망하는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데스크 : 황병준 산업/유통부 hwangbj26@asiatime.co.kr
입력 : 2024-12-13 16:06 수정: 2024-12-13 16:0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advertisement
[탄핵선고 D] 경재계 “헌재 판결 존중…경제회복 총력”
[탄핵심판 D] 헌정 사상 두번째 탄핵…한남동 일대 지지자들 울부짖어
퇴직금 답변 회피 홈플러스, 결국 1100억원 미납
많이 본 뉴스